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암걸리는 꿈 암꿈 투병꿈 상황별 해몽
    꿈해몽 2024. 3. 9. 00: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에 걸리거나 누군가가

    암에 걸리는 등 암과 관련된 꿈을 꾸셨나요?

    암이 나에게 닥치다고 상상도 하기도 싫은데요

    암꿈은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길몽이 될수도 흉몽이 될수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상황별 암꿈 그 의미에 대하여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꿈해몽

    [ 암 꿈 ]

     

    암꿈은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길몽이 될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상황별

    암꿈 그 의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반응형

     

    1.꿈에서 암에 걸렸다면?

    암에 걸리는 꿈은 평소 내가 질병에

    대하여 두려움이 많아 꾸는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건강염려증이 있거나 실제로 질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근심 걱정 우환이

    많아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2.꿈에서 내가 암에 걸려서 죽었다면?

    내가 암에 걸려 죽는 꿈은 소원 소망 하던일들이

    이루어질 것 입니다 나를 둘러싼 꽉 막혀있던 일들이

    뻥뚫려 해결될것이고 마음속으로 내가 기대하던일들이

    내가 계획했던대로 순조롭게 해결될것이므로 길몽입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728x90

    3.꿈에서 가족이 암에 걸렸다면?

    가족이 암에 걸리는 꿈은 가족 구성원중 한사람이

    현재 가족이 모르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뜻입니다

    사업이 어렵거나 직장에서 강제로 퇴사당했을수도 있습니다

    또는 집안의 가장 큰 어르신이 질병에 노출되어

    병원신세를 지게 될 것을 암시하므로 주위를

    잘 살피는 것이 좋겠습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3.꿈에서 배우자가 암에 걸렸다면?

    배우자가 암에 걸리는 꿈은 남편이 암에 걸렸다면

    집안의 경제적인 형편이 어려워질것을 또는

    직장에서 잘리거나 사업에 실패함을 뜻합니다

    아내가 암에 걸렸다면 갑작스런 사건 사고로

    안좋은 일이 생겨 크게 놀랄것임을 암시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4.꿈에서 자식이 암에 걸렸다면?

    자식이 암에 걸리는 꿈은 나의 자식의 건강에 대한

    평소 과도한 걱정과 염려가 꿈에 반영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식이 내 말을 잘 듣지

    않아 그 불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인 심리몽입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5.꿈에서 친구가 암에 걸렸다면?

    친구가 암에 걸리는 꿈은 암에 걸린 친구가 사회적이

    문제를 일으키거나 과소비가 심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내가 극식함 스트레스를 받아 심신이 지쳐있어

    면역력이 약해져 질병에 노출됨을 암시합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6.꿈에서 암에 걸려서 울었다면?

    암에 걸려 우는 꿈은 나의 약점이나 단점을

    극복 또는 보완하지 못하지만

    꿈에서 엉엉 울었다면 그동안 쌓여있던

    불만과 스트레스가 깨끗하게 해결될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7.꿈에서 아는 지인이 암에 걸렸다면?

    지인이 암에 걸리는 꿈은 지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 싶은

    나의 불안감이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8.꿈에서 초기에 암을 발견했다면?

    암을 초기에 발견하는 꿈은 평소 내가

    가지고 있던 근심 걱정 우환 스트레스등이

    모두 사라져 마음이 평안해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9.꿈에서 내가 암에 걸려 자살 했다면?

    암에 걸려 자살하는 꿈은 내가

    기대했던 모든 일들이 망가지고 부서지고

    열심히 하던 일들이 모두 중간에 스스로

    포기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10.꿈에서 애인이 암에 걸렸다면?

    애인이 암에 걸리는 꿈은 두사람사이에

    믿음과 신뢰가 더욱 올라가고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더욱 깊어짐을 암시하므로 길몽입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11.꿈에서 암에 걸려 눈물이 나왔다면?

    암에 걸려 눈물이 나는 꿈은 근심 걱정

    우환 스트레스 등등 나를 힘들게 하던것들이

    전부 사라지고 곧 좋은일들이 생길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므로 길몽입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12.꿈에서 치료를 위하여 입원을 하였다면?

    치료를 위하여 입원하는 꿈은 현재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등이 어려움에 겪게 되고 특별한

    이유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하는일마다 실패함을

    암시하므로 흉몽입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13.꿈에서 항암치료로 인하여 머리가 빠졌다면?

    항암치료로 머리가 빠지는 꿈은 내가 안고있는

    과업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시간 정성이

    필요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암걸리는 꿈 해몽

    14.꿈에서 오랜시간동안 투병을 하였다면?

    오랜시간동안 투병을 하는 꿈은 현재

    내가 아주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있음을

    나타내는 심리몽 중 하나입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 위하여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