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꿈 성관계 꿈 섹스꿈 애무꿈 상황별 해몽
    꿈해몽 2024. 3. 8. 00: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서 성관계를 하셨나요?

    성관계하는 꿈은 욕망 만족 권력 통제 자유

    상황 그리고 그 상대에 대한 감정에 따라 다양하게

    풀이합니다 지금부터 상황별 성관계 꿈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관계 섹스꿈

    꿈해몽

    [ 성관계 꿈 ]

    안녕하세요 성관계꿈은 대상에 따른 감정

    상황에 따라 다양한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성관계 하는꿈 상황별 의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관계 섹스꿈
    반응형

     

    1.꿈에서 애인과 성관계를 했다면?

    애인과 성관계를 하는 꿈은 사소한 오해로 인하여

    나의 재산이 손해를 입거나 구설수에 오르고

    불행한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관계 섹스꿈

    2. 꿈에서 다른 사람들 앞에서 성관계를 했다면?

    많은사람이 보는 앞에서 성관계를 했다면

    큰 관심을 받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크게 일을 성공으로 이루어 낼것을 의미하므로

    길몽입니다

    성관계 섹스꿈
    728x90

     

    3.꿈에서 전남친 전여친과 섹스했다면?

    전남친 전여친과 성관계를 했다면 조력자를 만나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는 계기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성관계 섹스꿈

    4.꿈에서 유명인과 섹스했다면?

    유명인과 성관계를 하는 꿈은 곧 큰상을 받거나

    나의 이름을 펼쳐 명성을 얻게 됨을 뜻합니다

    평소 원하고 소망했던 일들이 이루어질것이고

    그로인하여 큰 재산상 이득을 얻을 것입니다

    성관계 섹스꿈

    5.꿈에서 다른사람이 섹스하는 것을 봤다면?

    다른사람이 성관계하는 꿈을 꿨다면

    나의 일과 관계없는 일에서 참견을 하게되어

    무안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므로

    너무 나서지말고 자제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성관계 섹스꿈

    6.꿈에서 남편 또는 아내와 섹스를 했다면?

    남편 또는 아내와 성관계를 했다면 집안에서

    진행하고 있던일들이 잘이루어지고 하고자 하는

    사업 일들이 모두 술술 잘풀리게 될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애정에 문제가 있는 부부가

    이런 꿈을 꿨다면 배우자와 이혼 별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성관계 섹스꿈

    7.꿈에서 처음보는 남자와 섹스를 했다면?

    처음보는 남자와 성관계를 맺었다면

    집안에 축하할일이 생겨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성관계 섹스꿈

    8.꿈에서 남편 또는 아내가 다른사람과 성관계를 맺었다면?

    남편 또는 아내가 다른 사람과 섹스를 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등이 크게 성공하여 그로인하여

    많은 재물을 벌게 됨을 뜻합니다

    풍요롭고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성관계 섹스꿈

    9.꿈에서 가족이나 친척과 성관계를 했다면?

    가족이나 친척과 섹스를 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성관계 섹스꿈

    10.꿈에서 모르는 유부녀와 성관계를 맺었다면?

    모른느 유부녀와 섹스를 했다면 남의 일에 간섭하게 되어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됨을 뜻합니다 그로인하여

    주변의 안좋은 시선을 받게 되지만 재물운은

    상승하여 큰돈은 들어올것입니다

    성관계 섹스꿈

    11.꿈에서 여성의 항문에 성관계를 했다면?

    여성의 항문에 섹스를 하는 꿈은 중요한 계약을

    하게되거나 믿고 의지하던 사람과 의논할만한

    일이 생김을 뜻합니다

    성관계 섹스꿈

    12.꿈에서 많은 시선이 있는 곳에서

    모르는 사람과 성관계를 했다면?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모르는 사람과 섹스하는 꿈은

    미혼이시라면 좋은 배우자를 만날것을 암시하고

    직장인이라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이나 보상을

    받게됨을 암시합니다

    성관계 섹스꿈

    13.꿈에서 여러 여성과 성관계를 했다면?

    여러 여성과 섹스하는 꿈은 현재 추진중인

    일 또는 사업이 술술 잘풀려서 벌이는 일마다

    성공하게되어 큰돈을 벌게 됨을 의미합니다

    성관계 섹스꿈

    14.꿈에서 다른 사람의 남편 또는 아내와 성관계를 맺었다면?

    다른 사람의 남편 또는 아내와 섹스하는 꿈은

    생각치도 못한 명성과 재물이 따라와

    주위의 질투어린 부러움을 받게 됨을 뜻합니다

    성관계 섹스꿈

    15.꿈에서 창녀와 성관계를 맺었다면?

    창녀와 섹스하는 꿈은 사소한 시비로 다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실패로

    파산에 이르게 될 수도 있으니 특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관계 섹스꿈

    16.꿈에서 여성에게 강간을 당했다면?

    여성에게 강간을 당하는 꿈은 그동안의 근심 걱정

    우환이 현실화되어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므로 흉몽입니다

     

    17.꿈에서 수녀나 비구니와 성관계를 맺었다면?

    수녀나 비구나와 섹스하는 꿈은

    나의 운이 오르고 명예까지 올라 재물은

    자연스럽게 나를 따라옴을 의미합니다

     

    18.꿈에서 내가 모르는 사람을 강간했다면?

    내가 모르는 사람을 강간했다면 내가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무리하게 진행되어 결과가 좋지못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러므로 일을 천천히 둘러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관계 섹스꿈

    19.꿈에서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과 성관계를 했다면?

    내가 나이가 많은 사람이었다면 현실에서는

    아랫사람에게 내가 도움을 주게 될 것이고

    내가 나이가 어린 사람이었다면 윗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성관계 섹스꿈

    20.꿈에서 죽은 애인이나 배우자와 성관계를 했다면?

    죽은 애인이나 배우자와 섹스를 했다면

    이 사람들과 관계있는 사람들과 동업을 하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죽은 애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인하여 꾸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1.꿈에서 어린아이와 성관계를 맺었다면?

    어린아이와 성관계를 맺는 꿈은 사소한

    다툼이 생기거나 실패 망신을 당하게 되어

    구설수에 휘말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성관계 섹스꿈

    22.꿈에서 귀신과 성관계를 맺었다면?

    귀신과 성관계를 맺는 꿈은 취직 승진등

    평소 내가 간절히 바래왔던 일들이 성취되어

    재물운도 따라오게 됨을 의미하므로

    길몽입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