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석꿈 보물꿈 보석줍는 꿈 상황별 해몽
    꿈해몽 2024. 3. 7. 01: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꿈에서 보석 금 재물이 나오셨나요?

    이런꿈들은 혹시 무언가 좋은일이 있지 않을까란

    기대를 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꿈상황에 따라 꿈이 가지는

    의미가 다르므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석 꿈 해몽

    꿈해몽

    [보석꿈]

     

    보석이 나오는 꿈은 꿈의 상황에 따라

    그의미가 달라집니다 지금부터 상화별 보석 꿈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석 꿈 해몽
    반응형

     

    1.꿈에서 길을 걷다가 보석을 주웠다면?

    길에서 보석을 줍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인연과 함께 많은 부까지 따라 들어오니

    아주 길몽이라 볼 수 있습니다

    보석 꿈 해몽

    2.꿈에서 바닥에 보석에 깔려있었다면?

    바닥에 보석이 깔려 있는 꿈은 노력에 대한

    보상을 의미합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성적 또는 성과에 대한 보상 승진이 이루어지거나

    그동안 투자했던 땅이나 주식이 크게 올라 큰 이득을

    보게 될것이므로 길몽입니다

    보석 꿈 해몽
    728x90

     

    3.꿈에서 주머니에 돈과 보석을 담았다면?

    돈과 보석을 주머니에 담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운영중인 사업에서 큰 성공을 이루어 많은

    재물이 따라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보석 꿈 해몽

     

    4.꿈에서 보석함에 보석이 가득 담겨져 있었다면?

    보석함에 보석이 가득 담겨져 있는 꿈은

    금전 재물운이 올라감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걱정 근심 우환이 없어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이므로 길몽입니다

     

    보석 꿈 해몽

    5.꿈에서 보석가게를 둘러보았다면?

    보석가게를 둘러보는 꿈은 연애운이 좋아지고

    좋은 소식을 맞이하게 될것이라는 길몽입니다

    보석가게를 둘러본다는 것은 새로운 직장

    또는 연인과 결혼하게 되어 새로운 가정을 꾸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석 꿈 해몽

    6.꿈에서 보석을 잃어 버렸다면?

    꿈에서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은

    남성이 꾸게되면 일반적으로 나의 재산에

    손해가 생겨 어려워짐을 의미합니다

    만약 이 꿈을 여성이 꾼다면 처녀성을

    잃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석 꿈 해몽

    7.꿈에서 커다란 보석을 선물받았다면?

    커다란 보석을 선물 받았다면 재물운 연애운이

    올라감을 의미합니다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결혼이 다가왔음을 암시하므로 좋은 꿈이라 볼 수 있습니다

    보석 꿈 해몽

    8.꿈에서 금반지를 받거나 금반지를 샀다면?

    금반지를 받거나 사는 꿈은 이른 시일에 연인으로부터

    프로포즈를 받아 혼인을 하게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기혼자시라면 태어날 아이가 재물운이 올라가

    여유롭고 풍족한 삶을 살게되는 태몽을 의미하므로

    길몽입니다

    보석 꿈 해몽

    9.꿈에서 부자가 보석을 잃어버렸다면?

    부자가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은 나의 명예 신분

    재산이 큰 손해를 입게되어 어려움에 처하게

    됨을 의미하므로 흉몽입니다

    보석 꿈 해몽

    10.꿈에서 누군가가 내 보석을 탐냈다면?

    누군가 내보석을 탐내는 꿈은 나만이 알고있는

    나의 약점 또는 비밀이 알려지게 되고 나만의 것을

    잃게 된다는 의미이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석 꿈 해몽

    11.꿈에서 나무반지가 금반지로 변하였다면?

    나무반지가 금반지로 변하는 꿈은 성공을

    의미합니다 현재 내가 하는 일이 남들보다

    형편없다 생각할지라도 노력한다면 결국은

    성공하여 보상을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보석 꿈 해몽

    12.꿈에서 아주 비싼 보석을 샀다면?

    아주 비싼 보석을 사는 꿈은 보석구매로

    많은 금전적 지출이 생기는 만큼 현실에서

    나의 재산에 손해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큰 돈을 잃게 될수도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석 꿈 해몽

    13.꿈에서 보석을 도둑맞는 꿈은 ?

    보석을 도둑 맞는 꿈은 나의 연애운이 떨어지고

    인간관계에도 문제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아주 사소한 말다툼으로 연인 또는 배우자와

    헤어지게 될수도 있으므로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4.꿈에서 선물 받은 보석이 깨져 있었다면?

    선물 받은 보석이 깨져 있었다면 연인, 부부간의

    신뢰가 깨졌음을 의미합니다 부부, 연인과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하여 믿음을 보여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보석 꿈 해몽

    15.꿈에서 두손에 보석이 가득했다면?

    두손에 보석이 가득했다면 금전운이 올라가

    뜻밖의 횡재수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복권을 사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보석 꿈 해몽

    16. 꿈에서 보석을 보았다면?

    보석을 보는 꿈은 새로운 기회 , 승진 또는 합격

    내가 지금까지 원해왔던 것을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나의 위치가 올라가게 되므로 길몽입니다

    보석 꿈 해몽

    17.꿈에서 잃어버린 반지를 찾았다면?

    잃어버린 반지 보석을 찾는 꿈은 생각치도 못했던

    큰 돈을 벌게되거나 그동안 그리워했던 친구를

    만나게 됨을 의미하므로 길몽입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