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둑꿈 도둑맞는꿈 도둑잡는꿈 강도꿈 상황별 해몽
    꿈해몽 2024. 2. 26. 23: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둑이 꿈에서 나와서

    어떤의미일까 궁금하셨을텐데요 꿈에서 나온

    도둑은 긍정적인 의미를 상징합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꿈해몽

    [도둑꿈]

    꿈에서 도둑은 긍정적인 의미

    즉 가까운 지인이나 동업자 귀인 같은 나에게

    이로운 사람들을 가르킵니다

    지금부터 상황별 도둑 꿈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반응형

    1.꿈에서 도둑이 집에 들었다면?

    집에 도둑이 드는 꿈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곧 벗어나 새로운 기회를

    맞이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기회를

    얻어 새로운 출발을 하게되면 좋은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2.꿈에서 도둑을 잡으려다 놓쳤다면?

    꿈에서 도둑을 잡으려다 놓쳤다면 집안의

    근심 걱정이 아주 깨끗이 해결되고 집안에

    좋은 일들이 생길것이라는 좋은 의미로 풀이됩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728x90

     

    3.꿈에서 내가 도둑으로 몰렸다면?

    꿈에서 도둑으로 몰리는 것은 주변사람들로부터

    오해를 사게되어 따돌림을 당하게 되는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불법적인 일에 가담하거나 연류되어

    후회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4.꿈에서 집에 들어오는 도둑을 막았다면?

    집에 들어오는 도둑을 막는 꿈은 나의 앞길을 막는

    어려움 경쟁자 라이벌을 이겨내고 문제를

    깨끗이 해결하게됨을 의미하므로 길몽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5.꿈에서 지인이나 친구가 도둑으로 몰렸다면?

    지인이나 친구가 도둑으로 몰리는 꿈은

    꿈속에 나온 지인 친구가 손가락질 받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꿈속에서 도둑을 잡았다면?

    꿈속에서 도둑을 잡는 꿈은 그동안 나를 괴롭혀 오던

    어려운 일 근심 걱정들이 깨끗하게 해결될것을 의미합니다

     

    7.꿈에서 도둑에게 쫓겼다면?

    도둑에세 쫓기는 꿈은 새롭고 좋은 기회가

    찾아왔지만 이를 놓치게 됨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8.꿈에서 도둑을 죽였다면?

    꿈에서 도둑을 죽이는 꿈은 위기로부터

    현명하데 대처하여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좋은일들이 생겨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9.꿈에서 내가 도둑질을 하였다면?

    꿈에서 내가 도둑질을 하였다면 긍정적 또는

    부정적 일수도 있습니다 내가 하는일들이

    깔끔하게 되어 좋은 평가를 받게되나 그런 과정에서

    주변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어 원망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10.꿈에서 도둑과 싸웠다면?

    꿈에서 도둑과 싸우는 것은 친구 지인 동업자와

    다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11.꿈에서 도둑에게 훔친 물건을 받았다면?

    도둑에게 훔진 물건을 받았다면 예기지 못한

    근심 걱정이 생겨 초조 하고 불안함에

    시달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12. 꿈에서 나의 자녀가 도둑으로 몰렸다면?

    나의 자녀가 도둑으로 몰린것은 나의 자녀에

    대한 걱정과 사랑이 현실에 아주 많아

    그것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13.꿈에서 부모님이 도둑으로 몰렸다면?

    부모님이 도둑으로 몰렸다면 생가하지도 못한

    횡재수가 나를 따르게 되어 집안에 기쁜

    소식들이 따라 들어옴을 의미하므로 길몽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14.꿈에서 도둑이 들어 내가 무서워 했다면?

    도둑이 들어 무서워 하는 꿈은 내가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맡게 되어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게됨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과정속에서 엄청난 경제적 손실까지

    입게되므로 흉몽이라 볼 수 있습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15.꿈에서 도둑이 나를 죽였다면?

    도둑이 나를 죽이는 것은 나를 둘러싼 주변환경이 긍정적으로

    변해감을 의미합니다 . 이는 나의 자존감과

    자신감을 이끌어내어 나의 삶의 많은 부분이

    변화가 됨을 의미합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16.꿈에서 집에 도둑이 들어 도망쳤다면?

    꿈에서 집에 도둑이 들었는데 도망쳤다면

    나에게 찾아온 행운 횡재수를 내가 차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로인해 내가 하는일들이

    점차적으로 어려움에 처하게 될것이므로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17.꿈에서 도둑이 우리집 물건을 몽땅들고 사라졌다면?

    도둑이 물건을 몽땅들고 사라진 꿈은 재물운,

    금전운이 상승하는 것을 뜻합니다 그리하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등이 승승장구하여

    큰 성공을 거두게 될것입니다

     

    도둑 꿈 강도 꿈 해몽

    18.꿈에서 도둑이 남의 집 담을 넘었다면?

    꿈에서 도둑이 남의 집 담을 넘었다면 가까이

    지내는 지인이나 친구와 다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행동이나 말에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