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옥꿈 감옥가는꿈 교도소 꿈 배우자가 감옥가는 꿈 부모님이 감옥가는 꿈 석방 꿈 상황별 해몽
    꿈해몽 2024. 2. 26. 00: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에서 감옥이 나와서 놀라셨나요?

    꿈에서 감옥은 강제 억압 속박 근심걱정 등 좋은의미와는

    반대로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별로 그 의미가 달라지니 지금부터

    그 의미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꿈해몽

    [ 감옥꿈 ]

    감옥꿈은 부정적인 의미가 많지만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수도 있으니 상황별

    꿈해몽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반응형

     

    1.꿈에서 감옥을 갔다면?

    감옥꿈 감옥에 들어가는 꿈은 현실에서는

    내가 아주 큰 스트레스를 받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하는 일들을 방해하는 방해자가 나타나거나

    감시자가 나타날수 있습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2.꿈에서 교도소에 갔다면?

    교도소에 가는것은 현재 내가 아주

    불안한 상태에서 꾸는 꿈이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나의 상황은 초초하고 불안하고 여유가 없습니다

    미래에 대하여 불안하시다면 미래를 바꿀

    노력이 아주 필요한 때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728x90

    3.꿈에서 감옥이 나왔다면?

    감옥이 나오는 꿈은 감옥에 가는 꿈과 마찬가지로

    정신적으로 아주 힘들고 스트레스를 아주

    많이 힌든 현실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내가 많이 지친 상태이기에 휴식을

    취하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

     

    4.꿈에서 감옥에서 탈출했다면?

    꿈에서 감옥에서 탈출했다면 나를 둘러싼

    주변 환경이 변화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나를 괴롭히는 근심 걱정에서 조금씩 벗어나

    심신에 조금씩 안정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5.꿈에서 감옥에서 종신형을 받았다면?

    종신형을 받는 꿈은 하는 일들이 계속된 문제로

    실패하게 되어 나를 둘러싼 환경들이

    어려워지게 됨을 의미하므로 문제를

    극복하려는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6.꿈에서 감옥탈출에 실패했다면?

    꿈에서 감옥탈출에 실패한 것은 지금

    현재 처한 난감한 상황에서 벗어나나 싶었지만

    다시 어려운 상황에 놓여 더욱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7.꿈에서 감옥수감자와 싸웠다면?

    감옥 수감자와 싸웠다면 나의 사소한 잘못으로

    인하여 시비 구설수 소송 재판을 받게됨을

    암시하므로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8.꿈에서 나온 감옥이 아주 깨끗했다면?

    꿈에서 나온 감옥이 아주 깨끗했다면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되어 곧 심신의 안정을 얻게 됨을 암시하므로

    길몽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9.꿈에서 감옥에 있었지만 마음만은 편안했다면?

    감옥에 갇혔지만 마음은 아주 편안했다면

    곧 근심 걱정 스트레스 괴로움등등으로 벗어나

    내가 하는 일들이 잘풀리 될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10.꿈에서 친구가 감옥에 갔다면?

    친구가 감옥에 가는 것은 내가 가지고 있던

    근심 걱정이 조금씩 사라져 해소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11.꿈에서 감옥에서 석방되었다면?

    감옥에서 석방되는 꿈은 나를 억압하는것으로 부터

    벗어나게 되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또는

    그동안 억울했던 일들이 있었다면 그 억울함이

    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12.꿈에서 나의 배우자가 감옥에 갔다면?

    배우자가 감옥에 가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운영중이 사업이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되고

    목표했던 것들을 이루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그로인해 많은 재물을 얻을수 있게 될 수 있습니다

     

    13.꿈에서 나의 부모님이 감옥에 갔다면?

    꿈에서 부모님이 감옥에 가는 것은 직장 사업등

    힘든 시기를 지나 조력자를 만나 어려움을 이겨내어

    장애물을 해결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14.꿈에서 감옥이 무너졌다면?

    감옥이 무너지는 꿈은 가까운 지인 친구 귀인의 도움을

    받아 내가 하는 일들이 크게 성공하여

    금전적인 이득이 발생함을 의미합니다

    감옥 교도소 꿈 해몽

    15.꿈에서 감옥에서 누군가에게 맞았다면?

    감옥에서 누군가에게 맞았다면 행운과 성공이 따르게

    될 것이라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현실의 어려움 고난 역경등을 극복하여 금전적인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현재 나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