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기만지는 꿈 성기보는 꿈 성기꿈 오줌꿈
    꿈해몽 2024. 2. 25. 01: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기꿈은

    파워 정력 기력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성기가 나온꿈은 그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니 지금부터 상황별 그의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기 꿈 해몽

    꿈해몽

    [성기꿈]

    꿈속에서 성기는 상황별 그의미가

    달라집니다 지금부터 그의미에 대하여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기 꿈 해몽
    반응형

    1.꿈속에서 이성간에 성기를 만졌다면?

    이성간에 서로 성기를 만지는 꿈은

    나의 아이디어가 담겨 있는 창작물에 대하여

    서로 평가하며 사업적인 방안을 구상하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성기 꿈 해몽

    2.꿈속에서 남성이 여성의 성기를 만졌다면?

    남성이 여성의 성기를 만지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직장에서

    동업할 상대나 동료를 검증할 일들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성기 꿈 해몽
    728x90

    3.꿈에서 여성이 남성의 성기를 만졌다면?

    여성이 남성의 성기를 만지는 꿈은

    남편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거나 나의

    창작물에 만족하지 못하여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됨을 의미합니다

    성기 꿈 해몽

    4.꿈속에서 남성의 성기가 발기하지 않는 꿈은?

    남성의 성기가 발기 하지 않았다면

    추진중인 일이나 생각하고 있는 사업등이

    어려운 난관에 부딪혀 의욕이 떨어지거나

    실패를 함게됨을 암시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꿈속에서 남성의 성기가 잘렸다면?

    남성의 성기가 잘렸다면 하고자 한

    일들이 실패로 끝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직장에서 다수의 사람들 앞에서 큰 망신을

    당하게 되어 창피를 입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성기 꿈 해몽

    6.꿈속에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나의 성기를 보여줬다면?

    나의 성기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자부심 자긍심이

    현재 굉장히 높고 만족감이 있어 나의 자신감이

    꿈에서 표출 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나의 계획을

    발표할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성기 꿈 해몽

    7.꿈속에서 나의 성기를 감추고 부끄러워 했다면?

    성기를 감추고 부끄러워 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명확한 확신이 없어

    자신감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직장 또는

    사업등의 규모가 작아질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자신감을 가지고 일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성기 꿈 해몽

    8.나의 성기가 꿈에서 나무만큼 아주 커보였다면?

    성기가 나무만큼 아주 커 보였다면 자신감 자존감이

    현재 넘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욕이 아주 높은 상태이기에 어떤일이라도

    자신감있게 막힘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성기 꿈 해몽

    9.꿈에서 여성이 소변을 봤다면?

    여성이 꿈에서 소변을 봤다면

    남이 알아서 안될 약점 비밀등이 노출되어

    안좋은 일들이 발생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업가라면 나의 아이디어를 빼앗겨

    나의 사업이 실패로 돌아감을 암시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0.꿈에서 성기를 남에게 보여줬다면?

    성기를 남에게 보여주는 꿈은 연애를 하게

    되거나 나의 성과를 과시할수 있는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11.꿈속에서 남성의 성기가 점점 작아 졌다면?

    꿈속에 성기가 점점 작아지는 것은 돈 금전과

    관련하여 안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ㄴ디ㅏ

    집안에 돈이 빠져나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할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성기 꿈 해몽

    12.꿈속에서 여성이 성기안에 금은 보화가 있었다면?

    여성의 성기안에 금은보화 가 있는것은

    연애운 금전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부분 남성분들이 자주 꾸는 꿈이며

    이성의 도움을 받거나 재물이 많은 여성을

    사귀게 될수 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13.꿈속에서 치한이 강제로 성기를 만졌다면?

    치한이 강제로 성기를 만지는 꿈은

    시비 사건 사고 구설수에 휘말려 많은 사람들로부터

    질타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