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칼로 찌르는 꿈 내가 칼에 찔리는 꿈 칼부림 꿈 해몽
    꿈해몽 2024. 6. 10. 02: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끔찍하게도 칼에 찔리거나

    찔리는 꿈을 꾸셨나요?

    칼로 찌르는 꿈

    꿈해몽

    [ 칼 꿈 ]

    오늘 꿈에서 칼로 찌르거나 찔리는 꿈을

    꾸셔서 무셔웠을텐데요 꿈에서 칼로 찌르거나

    찔리는 꿈은 대부분 길몽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꿈이 의미하는 바가

    다르므로 함께 상황별 칼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로 찌르는 꿈

    1.꿈에서 남편 또는 아내를 칼로 찔렀다면?

    남편 또는 아내를 칼로 찌르는 꿈은

    현재 부부사이가 아주 안좋은 상황임을

    암시합니다 이 오해를 풀지 못하신다면

    이혼까지 갈 수 있으므로 부부사이를 유지하기

    원하신다면 서로 이야기로 오해를 풀고

    사과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칼로 찌르는 꿈
    반응형

    2. 꿈에서 다른 사람의 가슴을 칼로 찔렀다면?

    다른사람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은

    현재 나와 경쟁상대로 있는 경쟁자에게

    타격이 가 내가 이득을 볼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칼로 찌르는 꿈

    3.꿈에서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를 칼로 찔렀다면?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를 칼로 찌르는 꿈은

    현재 연인사이에 골이 깊어져 있음을 의미합니다

    곧 연인과 헤어질수도 있습니다

     

    칼로 찌르는 꿈

    4.꿈에서 누군가를 칼로 찔렀지만 멀쩡했다면?

    누군가를 칼로 찔렀지맘 멀쩡한 꿈은

    내가 오랫동안 준비해온 일들이 잘 굴러가지 않고

    실패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칼로 찌르는 꿈

    5.꿈에서 칼로 위협을 당했다면?

    칼로 위협을 당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누군가에게 압박을 받을수도 있고

    질병에 노출될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만약 위협당한 칼에 찔러 피가 났다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그칼에 찔러 죽었다면 더욱 큰 재물이 나에게

    들어 오게 될 것입니다

    728x90
    칼로 찌르는 꿈

    6.꿈에서 가슴에 찔린 칼을 뽑았다면?

    가슴에 찔린 칼을 뽑는 꿈은 나의

    건강에 이상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특히 가슴부위에 질환이 생겨

    병원을 내원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칼로 찌르는 꿈

    7.꿈에서 칼을 주웠다면?

    칼을 줍는 꿈은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나갈수 있는 힌트를 얻게되어

    상황을 헤져나가 근심걱정이 해결되는등

    좋은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칼로 찌르는 꿈

    8.꿈에서 친한 지인 또는 친구를 칼로 찔렀다면?

    친한 지인 또는 친구를 칼로 찌르는 꿈은

    나에게 소중했던 무언가를 잃게됨을 의미합니다

    재산 또는 권력 명예를 잃게 될수도 있으니

    당분간 투자는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칼로 찌르는 꿈

    9.꿈에서 가족이 칼에 찔렀다면?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은 가족 모두가

    장수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찔러서 피가 많이 나면 날수록 좋습니다

    하지만 칼에 찔렀는데 피가 나지 않았다면

    이치에 맞지 않으므로 안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으므로 조심합니다

    칼로 찌르는 꿈

    10.꿈에서 칼을 갈았다면?

    칼을 가는 꿈은 내가 원하는것을

    이루기 위하여 현재 내가 노력함을 의미합니다

    칼을 아주 잘 날카롭게 갈았다면

    나의 앞길을 막는 방해자를 제거하고

    앞으로 크게 성공함을 뜻하므로 길몽입니다

    칼로 찌르는 꿈

    11.꿈에서 윗사람에게 칼을 선물 받았다면?

    칼을 선물받는 꿈은 명예 재물등이

    들어옴을 뜻합니다 내가 하던일들이

    인정을 받아 승진을 하게 되거나 그로인하여

    금전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칼로 찌르는 꿈

    12. 꿈에서 누군가에게 칼을 빌려주었다면?

    칼을 빌려주는 꿈은 현재 나의 집안에

    걱정 근심거리가 생김을 뜻합니다

    그로인하여 사건 사고에 휘말리게 되어

    구설수에 오르게되니 행동에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칼로 찌르는 꿈

    13.꿈에서 칼싸움을 했지만 패배하였다면?

    칼싸움을 했지만 패배하는 꿈은 내가

    하는 일들이 막혀 어려움을 겪게되어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흉몽입니다

    칼로 찌르는 꿈

    14.꿈에서 칼을 지니고 다녔다면?

    칼을 지니고 다니는 꿈은 그동안

    소원하던일들이 이루어지고 권력 명예등을

    얻게되어 좋은일들이 많이 생김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칼로 찌르는 꿈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