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결혼하는 꿈 친구 결혼하는 꿈 해몽
    꿈해몽 2024. 6. 12. 01: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꿈에서 결혼을 하셨나요?

    또는 결혼을 하는것을 보았나요?

    내가 결혼하는 꿈

    꿈해몽

    [ 결혼하는 꿈 ]

     

    결혼이란 현실에서는 부부 관계를 맺고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경사입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많이 달라집니다

    지금부터 함께 상황별 결혼하는 꿈

    그 꿈이 의미하는 바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꿈에서 내가 결혼했다면?

    내가 결혼하는 꿈은 대부분 좋은 꿈입니다

    혼인을 바라는 나의 현재 심리가

    반영된 꿈일수도 있으며 또는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혹시라도 꿈에서 내가 원하지 않는 결혼이였다면

    나의 연애운이 하락할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반응형

    2.꿈에서 친구가 결혼을 했다면?

    친구가 결혼 하는 꿈은 친구가 결혼식에서

    행복해 보였다면 꿈에 나온 친구에게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하며 반대로 기분이 안좋고

    하객들도 없고 예식장도 초라했다면 좋지

    않은일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3.꿈에서 결혼을 약속했다면?

    결혼을 약속하는 꿈은 지금 하고있는

    일 계약등이 아무문제없이 잘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4.꿈에서 모르는 사람과 결혼을 했다면?

    모르는 사람과 결혼을 하는 꿈은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고픈 나의 현재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728x90

    5.꿈에서 형제 자매가 결혼을 했다면?

    형제 자매가 결혼을 하는 꿈은 현실에서는

    경사이지만 이게 꿈으로 나타났다면 형제

    자매에게 나쁜일이 생길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6.꿈에서 결혼을 두번하였다면?

    결혼을 두번하는 꿈은 만약 이미 내가

    결혼을 한 상태에서 현재의 나의 배우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을 했다면

    부부사이가 멀어지고 집안에 근심 걱정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7.꿈에서 나의 남편 또는 아내와 결혼을 했다면?

    나의 남편 아내와 결혼을 하는 꿈은

    새로운 출발을 의미합니다 부부둘이서

    어떤 일을 같이 시작하게 되어 집안에

    새로운 변화가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8.꿈에서 이상형과 결혼을 했다면?

    이상형과 결혼을 하는 꿈은

    내가 원하고 바라던일들이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금전운도 같이 들어오는 꿈이기에

    길몽입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9.꿈에서 연예인과 결혼을 했다면?

    연예인과 결혼을 하는 꿈은

    연예인과 결혼을 할때 나의 기분이

    설레고 좋았다면 곧 나에게 경사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예기치못한 일로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0.꿈에서 부모님이 결혼을 했다면?

    부모님이 결혼을 하는 꿈은 건강이

    나빠짐을 의미합니다 부모님께서

    질병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변위생에

    신경쓰시는게 좋습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1.꿈에서 결혼을 준비했다면?

    결혼을 준비하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있는 일 또는 사업이 잘풀려서

    승승장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2.꿈에서 결혼상대없이 혼자 결혼했다면?

    결혼상대없이 혼자 결혼하는 꿈은

    평소에 나와 가깝게 지낸 사람과

    사이가 멀어짐을 의미합니다

    특히 현재의 연인과 사이가 나빠질수 있으므로

    언행에 조심하고 오해가 있다면 진심으로

    대화를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3.꿈에서 귀신과 결혼을 했다면?

    귀신과 결혼을 하는 꿈은 나의 전체적인

    운이 하락함을 의미하빈다 그동안

    내가 해왔던 일들이 잘풀리지 않아

    근심걱정이 쌓이게 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4.꿈에서 상복을 입은 사람이 결혼을 했다면?

    상복을 입은 사람이 결혼을 하는 꿈은

    결혼과 반대되는 것이 상복이고

    이상복을 입고 결혼하는 것은 굉장히 좋지 못합니다

    현실에서는 나의 건강이 아주 나빠지거나

    큰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조심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5.꿈에서 결혼식에서 도망을 쳤다면?

    결혼식에서 도망을 치는 꿈은

    많은 사람들앞에서 큰 실수를 하게되어

    망신을 당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행동에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6. 꿈에서 결혼을 하고 후회했다면?

    결혼을 하고 후회하는 꿈은

    반은 좋고 반은 좋지않습니다

    현재의 연인과 사이는 더욱 좋아지지만

    반대로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는 멀어지게 되며

    지금 하고 있는 일을 결국은 해내어 성과도

    얻지만 그 과정에서 잃은것도 많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7.꿈에서 결혼식에서 부모님이 우셨다면?

    결혼식에서 부모님이 우시는 꿈은

    모임등에 참석하여 내가 나가는 길에

    도움을 주는 조력자를 만나게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8.결혼반지를 끼는 꿈을 꿨다면?

    결혼반지를 끼는 꿈은 현재 내가

    일 사업등이 잘풀리지않아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이 꿈에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19.꿈에서 결혼 선물을 받았다면?

    결혼선물을 받는 꿈은 큰 기회가 생겨

    나의 사업을 확장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