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총맞는꿈 등에 총맞는꿈 총쏘는 꿈 총꿈 해몽
    꿈해몽 2024. 6. 8. 01: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꿈에서 등에 총을 맞았나요?

    혹은 다른 곳에 총을 맞거나 내가 총을 쏘기도 했나요?

    총맞는꿈

    꿈해몽

    [ 총맞는꿈 ]

    꿈에서 총은 의외로 성공의 의미와

    부정의 의미 두가지 모두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총에서 맞아 꿈에서 죽는다면 더욱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그 꿈의 의미가 달라지니

    지금부터 함께 상황별 총꿈 그 꿈이 의미하는바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총맞는꿈

    1.꿈에서 경쟁자에게 총을 맞았다면?

    경쟁자에게 총을 맞는 꿈은 흉몽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좋은 조건의 계약등을

    놓쳐 실패로 일이 마무리되며 혹은

    질병에 노출되어 건강이 안좋아 질수도 있음을

    의미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총맞는꿈

    2.꿈에서 등에 총을 맞았다면?

    등에 총을 맞는 꿈은 내가 방심을 하게되어

    좋은 기회를 놓쳐 실패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총맞는꿈

    3. 꿈에서 다리 또는 발에 총을 맞았다면?

    다리 발에 총을 맞는 꿈은 예기치도 못한

    일때문에 곤경에 빠져 근심걱정이 쌓이게 됨을 뜻합니다

     

    총맞는꿈

    4.꿈에서 친구에게 총을 맞았다면?

    친구에게 총을 맞는 꿈은 나를

    시기하고 질투하는 주변사람들에 의해

    나의 행운을 놓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728x90
    총맞는꿈

    5. 꿈에서 몸 가슴 배에 총을 맞았다면?

    몸 가슴 배에 총을 맞는 꿈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으셨다면 프로포즈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고

    이미 결혼을 하셨다면 임신을 하게됨을 의미합니다

    총맞는꿈

    6. 꿈에서 총으로 적을 죽였다면?

    총으로 적을 죽이는 꿈은 내가 그동안

    원하고 바라던 소원 소망이 이루어짐을 뜻합니다

    총맞는꿈

    7.꿈에서 친구가 총에 맞았다면?

    친구가 총에 맞는 꿈은 나의 앞날을 가로막던

    장애물을 없애 내가 하고자 하는일들이

    막힘없이 잘 풀림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총맞는꿈

    8.꿈에서 전쟁에서 총을 맞았다면?

    전쟁에서 총을 맞는 꿈은 많은 재물이

    쌓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금전운이 상승하니 복권구입도 추천드립니다

     

    총맞는꿈

    9.꿈에서 한번의 총알로 두명을 죽였다면?

    한번의 총알로 두명을 죽이는 꿈은

    짧은 기간동안 경사가 연달아 생김을 뜻하는

    길몽중의 길몽입니다

    총맞는꿈

    10.꿈에서 총소리가 크게 들렸다면?

    총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은

    오랜기간 준비해온 시험에 합격하게 되거나

    내가 이루어놓은 것들을 인정받아

    나의 이름과 명예를 높이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총맞는꿈

    11.꿈에서 가족이 총에 맞아 죽었다면?

    가족이 총에 맞아 죽었다면 가족 친척 중

    경사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입시에 성공하거나

    결혼을 하게되는 등 축하할 일을 의미합니다

    총맞는꿈

    12.꿈에서 내가 총에 맞아 죽었다면?

    내가 총에 맞아 죽는 꿈은

    회사원이시라면 직장에서의 인정을 의미하며

    아직 학생이시면 열심히 공부한대로

    성취가 돌아와 원하는 학교에 합게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총맞는꿈

    13.끔에서 총을 맞아 고통을 받았다면?

    총을 맞아 고통을 받았다면 나의 건강에

    문제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너무 커 고통받을수 있습니다

    총맞는꿈

    14.꿈에서 머리에 총을 맞았다면?

    머리에 총을 맞는 꿈은 고민 걱정거리가

    사라지게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총맞는꿈

    15.꿈에서 하늘에 총을 쐈다면?

    하늘에 총을 쏘는 꿈은 나의 답답한 마음이

    꿈에 반영된 심리몽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잘풀리 않더라도

    차근차근 잘 풀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총맞는꿈

    16.꿈에서 남편이 총을 맞아 죽었다면?

    남편이 총에 맞아 죽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운영중인 사업등이

    크게 번창하여 큰 돈을 벌어들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총맞는꿈

    17. 꿈에서 총에 맞을까봐 도망을 쳤다면?

    총에 맞을까봐 도망을 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고민이 많음을 의미하는 심리몽입니다

     

     

    총맞는꿈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