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딸기꿈 큰딸기꿈 딸기먹는 꿈 딸기따는 꿈
    꿈해몽 2024. 2. 19. 20:27
    728x90
    반응형
    딸기꿈

     

     

    [ 딸기 관련 꿈 ]

    딸기꿈은 대부분 길흉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딸기의 상태나 맛이 꿈속에서 이상하게

    느껴졌다면 건강 경제적인 손실이 따르는

    흉몽 일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1.빨간 딸기가 꿈에 나왔다면?

    과일을 수확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빨간 딸기가 꿈에 나왔다면

    새로운 기회나 이권 권리를 획득하게 된다는

    의미 입니다

    딸기꿈

    2.꿈에서 딸기를 따서 먹었다면?

    꿈에서 딸기를 따서 먹었다면 소원 소망이

    이루어진다는 길몽입니다

    연애운 재물운이 좋아질것이고 부동산이나

    주식에 투자해 보는것도 좋겠습니다

    728x90

     

    3. 꿈에서 잘익은 딸기를 봤다면?

    직장인이나 삭업가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성이라면 성적으로

    성숙해짐을 의미합니다

    딸기꿈

    4.꿈에서 딸기가 썩었다면?

    딸기가 썩은 꿈은 흉몽입니다 곧 건강에 이상이

    올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이성과의

    관계에서 성인병에 걸릴수 도 있음을

    암시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 꿈에서 딸기를 먹었다면?

    소원 소망이 이루어질것입니다

    학생이시라면 좋은 성적이나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게 될것이고 직장인이시면

    진행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될것입니다

    딸기꿈

    6.꿈에서 딸기가 쌓여 있었다면?

    딸기가 쌓여 있는 것은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큰 이득을 보게 될것이라는 길몽입니다

     

    7.꿈에서 딸기를 선물 받았다면?

    딸기를 선물받았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거나

    임신을 의미합니다 딸기를 선물받는 이상형을

    소개 받거나 이미 결혼하셨땀녀 이쁜 아기를

    임신하게 될것이라는 의미입니다

     

    8. 꿈에서 덜익은 딸기가 나왔다면?

    덜익은 딸기는 고생끝에 보상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큰 보상을 받기위해서는

    큰 노력들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딸기꿈

    9. 꿈에서 좋아하는 이성에게 딸기를 선물했다면?

    좋아하는 이성에게 딸기를 선물하는것은

    연애운이 상승할것을 의미하며

    현재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사람과

    연인이 될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꿈에서 본 딸기 밭에 딸기가 없어다면?

    딸기밭인데 딸기가 없어다면

    소원하고 원했던 일들이 결국은 이루어지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딸기꿈

    11.꿈에서 내가 딸기를 샀다면?

    경사스러운일이 생기게 될것입니다

    가족중에 혼인을 하게되어 새로운가족을

    맞이 하게되거나 새로운 자손이 태어남을

    의미합니다

     

    12.꿈에서 덜익은 딸기를 먹었다면?

    덜익은 딸기를 먹는 꿈은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해 복통 배탈이 날 수도 있으니 주의 합니다

     

    13.꿈에서 딸기의 색이 변했다면?

    딸기의 색이 변했다면 흉몽입니다

    현재 자신을 둘러싼 환경들이 부정적인쪽으로

    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에 어려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조심합니다

    딸기꿈

    14.꿈에서 바구니에 딸기가 가득한 꿈을 꿨다면?

    바구니에 딸기가 가득했다면 길몽입니다

    운이 좋아지고 재물이 들어올것입니다

    집안은 풍요로워 지고 화목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딸기꿈

    15.꿈에서 내가 다른 사람의 딸기를 뺏었다면?

    다른사람의 딸기를 뺏었다면 다른사람의

    이권 권리 명예등을 경쟁을 통해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좋은 회사에 좋은 성과로 취업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16.아주 큰 딸기가 꿈에 나왔다면?

    태몽을 의미합니다 딸기처럼 윤이나고

    이쁜아기가 태어남을 의미합니다

    딸기꿈

    17.꿈에서 딸기가 주렁주렁 열려있었다면?

    딸기가 주렁주렁 열려 있었다면 길몽입니다

    추진중인 모든 일들이 잘되어

    큰 재물을 얻게 될것입니다

     

    딸기꿈

    18.딸기를 꿈에서 먹었지만 맛이 이상했다면?

    흉몽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경제적으로 큰 손실을 얻게 될것입니다

    또는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딸기꿈

    19.꿈에 산딸기를 따고 있었다면?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횡재수를 보게 될것이라는

    대길몽입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