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나는 꿈 상황별 불나는 꿈
    꿈해몽 2024. 2. 19. 20: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끔씩 꿈에서

    불이 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불나는 꿈이 어떤의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불나는꿈 불끄는꿈

    지금부터 불과 관련된 꿈 해몽을

    시작하겠습니다!

    반응형
    불나는꿈 불끄는꿈

    1.꿈에서 산불이 났다면?

    흉몽입니다 자신의 실수나 실책으로

    노력했던 일들이 헛수고가

    되거나 명예가 떨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꿈을 꾼 본인이 산불을

    냈다면 길몽입니다 큰돈과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불나는꿈 불끄는꿈
    728x90

    2.물로 불을 끄고 있었다면?

    물만으로 불을 꿨다면

    길몽입니다 순발력을 발휘하여

    역경과 고난을 이겨낼것입니다

    불나는꿈 불끄는꿈

    3. 소방관이 불을 끄고 있었다면?

    소방관은 믿음이 가는 듬직한 존재로

    감정을 잘 다스려 보답을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소방관이

    아주 열심히 불을 끄고 있었다면

    평정심을 찾기위해 노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나는꿈 불끄는꿈

    4. 소화기로 불을 끄고 있었다면?

    길몽입니다 평소 마찰이 있었던

    문제를 해결하게 될것입니다.

     

    5.건물에서 불이 났다면?

    길몽입니다 아주 큰행운이

    올것입니다 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를수록 좋은 의미가 됩니다

     

    6. 몸에 불이 붙었다면?

    길몽입니다 현재 하시는일

    모두 순조롭게 풀릴것입니다

    불나는꿈 불끄는꿈

    7. 집에 불이 났다면?

    길몽입니다 더 좋은집으로

    이사가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불나는꿈 불끄는꿈

    8. 불이 하늘에서 떨어졌다면?

    인생의 큰 변환점이 올것입니다

     

    9. 내가 불을 내고 있었다면?

    길몽입니다 진행하고 있는

    모든일이 번창하게 될것입니다

     

    10. 방에 불이 났다면?

    길몽입니다 곧 집에 경사가

    날것입니다 부자가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