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별 꿈 별 보는 꿈 별 떨어지는 꿈 해몽
    꿈해몽 2024. 10. 15. 01: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꿈에 별이 나오셨나요?

    별 꿈 별 보는 꿈

    꿈해몽

    [ 별 꿈 별 보는 꿈 ]

    별 보는 꿈은 밝은 미래를 의미하며

    목표를 이루기 위해 현재의 노력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태몽으로도 많이 꾼다고 합니다

    별꿈은 별의 상황 꿈의 상황

    나의 행동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금부터

    상활별 별 꿈 별 보는 꿈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1.꿈에서 별을 봤다면?

    별을 보는 꿈은 나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내가 올바르게 꾸준히 노력을 잘 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금처럼 노력을 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 올것입니다 별을 보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되며 고민하던 일들이 잘 해결될 것입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2.꿈에서 별을 맞았다면?

    별을 맞는 꿈은 나의 연애운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친한친구 또는 이성과 사이가

    깊어질수 있으며 지금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그사람과 더욱 진지한 관계가 됩니다

    이미 결혼을 하셨다면 두사람과의 관계에 대한

    대화가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3.꿈에서 별이 움직였다면?

    하늘의 별이 움직이는 꿈은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옴을 의미하며

    이 기회를 움켜잡는다면 밝고 찬란한

    미래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반응형

    4.꿈에서 지붕위에 별이 떠 있었다면?

    지붕위에 별이 떠있는 꿈은 집안이 부유해지고

    근심 걱정이 사라지며 내가 가고자 하는

    일들이 막힘없이 잘 풀려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5.꿈에서 별이 길게 흘렀다면?

    별이 길게 흐르는 꿈은 관직 신분 명예등

    새로워지거나 이사할일 작품을 자랑하게 될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6.꿈에서 별이 여러가지 색으로 빛났다면?

    별이 여러가지 색으로 빛나는 꿈은

    별 하나하나가 나에게 행운과 기회를 뜻합니다

    여러가지 행운과 기회가 옴을 뜻합니다

    이와 더불어 금전운도 올라가 경제적으로

    여유로워 집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728x90

    7.꿈에서 별이 해만큼 커졌다면?

    별이 해만큼 커지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작은 사업이 아주 번창하게 됨을 뜻합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8.꿈에서 별을 삼켰다면?

    별을 삼키는 꿈은 새로운 생명의 탄생

    즉 태몽입니다 곧 임신하실 수 도 있습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9.꿈에서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났다면?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꿈은

    위대한 인물의 탄생 사업을 관장하는 사람의 출현

    출판물 사업체 등이 세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10.꿈에서 별을 보며 기도했다면?

    별을 보며 기도하는 꿈은 소원 소망하는 일들이

    이루어 지게 됨을 뜻합니다 하는일들이

    잘풀리게 되고 평화롭고 여유로운 나날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별 꿈 별 보는 꿈

    11.꿈에서 별을 보면서 행복함을 느꼈다면?

    별을 보면서 행복함을 느끼는 꿈은

    현실에서 나를 괴롭히던 일들이 곧 해결됨을

    의미하며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곧 만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능력이나 기술이 필요한 일을

    맡게 됨을 암시합니다

    12.꿈에서 하늘의 별을 땄다면?

    하늘의 별을 따는 꿈은 간절한 염원을 의미합니다

    불가능한 하늘의 별을 따서라도 바꾸고 싶어합니다

    곧 나의 미래를 바꿀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게됩니다

    13.꿈에서 작은 별이 점점 크게 보였다면?

    작은 별이 점점 크게 보이는 꿈은 추친하던 사업이

    결실을 드디어 보게 됨을 뜻하빈다 현재의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 금전적인 보상과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

    14.꿈에서 별이 반짝였다면?

    별이 반짝이는 꿈은 긍정과 부정

    두가지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긍정의

    의미로는 날개를 활짝피게 됨을 뜻하며

    부정의 의미로는 명예 재산등 내가 아끼는 것들을

    잃을수도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15. 꿈에서 별들이 흩어졌다면?

    별들이 흩어지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내가 하고 있는 현재의 일에 불만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16.꿈에서 별똥별을 봤다면?

    별똥별을 보는 꿈은 나의 운이 상승함을 뜻합니다

    그간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들이 끝나고 밝게 빛나고

    화려하고 좋은 시기가 나에게 찾아옴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17.꿈에서 대낮에 별을 봤다면?

    대낮에 별을 보는 꿈은 희망을 상징하며

    나를 둘러싼 모든 상황이 나쁘지만

    희망을 절대 버리시면 안되고

    희망을 가지고 계시다면 좋은소식이 들려오게 될 것입니다

    18.꿈에서 하늘에 별이 하나도 없었다면?

    하늘에 별이 하나도 없는 꿈은 나의 앞날에

    나의 미래에 기대할만한 그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이 꿈을 꾸신다면 실망하지 마시고

    나의 미래를 좋게 바꾸기 위하여 노력을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19.꿈에서 수많은 별이 나를 둘러쌌다면?

    수많은 별이 나를 둘러싸는 꿈은

    무언가 굉장한 일이 곧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나에게 필요한 수많은 기회들을 의미하며

    가장크고 빛나는 별이 가장좋은 행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20.꿈에서 손으로 별을 잡았다면?

    손으로 별을 잡는 꿈은 내가 소원하고

    소망하던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 길몽중의 길몽입니다

    나의 직장일 사업 모두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예상하지 못한 횡재수를 할수도 있으니

    복권구입도 추천드립니다

     

     

     

    별꿈 별보는꿈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