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짜는 꿈 해몽
    꿈해몽 2024. 10. 14. 00:11
    728x90
    반응형

     

    꿈해몽

    [ 여드름 꿈 ]

    청춘의 상징 여드름 얼굴에 여드름이

    한가득 나는 꿈을 꾸셨다면 너무 싫을셨을거

    같은데요 여드름 꿈은 여드름이 어떻게 났느냐

    여드름을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상황별

    여드름 꿈 알아보겠습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1.꿈에서 여드름이 났다면?

    여드름이 나는 꿈은 현재 나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을

    매우 의식하고 있는 상태이며

    심리적인 압박을 받고 있음을 뜻합니다

    나를 되돌아보고 나 자신을 받아들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2.꿈에서 얼굴이 여드름 투성이가 되었다면?

    얼굴이 여드름 투성이가 되는 꿈은

    현재 골치 아픈 문제를 안고있으며

    여드름이 퍼진다는 것은 골칫거리가

    무수히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매우 감정적인 상태이므로 초조해 하지 마시고

    문제를 하나씩 해결나가시길 바랍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3.꿈에서 남의 여드름을 짰다면?

    남의 여드름을 짜는 꿈은 주변사람들에게

    조언이나 지원을 제공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초게 됨을 뜻합니다 내가 친구나 가족

    또는 동료를 돕거나 위로해 줄 수있는 상황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상호간의 신뢰와 친밀감을

    높일수 있습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반응형

     

    4.꿈에서 여드름이 크게 부었다면?

    크게 부은 여드름 꿈은 처음에는 큰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조금씩 감당하기 어려운 존재가

    됨을 암시합니다 그 문제로 인하여 나의 신뢰가

    바닥을 치게 될수도 있으므로 아무리 작은 문제라도

    대수롭게 여기지 마시고 잘 대처하는 자세를

    가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5.꿈에서 여드름이 곯아서 고름을 짰다면?

    여드름이 곯아서 고름을 짜는 꿈은 평소에

    겪고 있던 고민이나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게 됨을

    뜻합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6.꿈에서 여드름이 없어졌다면?

    여드름이 없어지는 꿈은 나의 사회적인 평가가

    회복됨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완치된

    나의 여드름이 칭찬을 받았다면 기쁜일을

    겪게 될수도 있습니다

    꿈에 내가 아닌 다른사람의 얼굴의 여드름이

    깨끗하게 없어졌다면 그 사람에 대한 나의

    마음이 크게 변화됨을 암시합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7.꿈에서 피지를 짰다면?

    피지를 짜는 꿈은 마음에 깊이 묻혀있는 고민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게됨을 의미합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8.꿈에서 여드름이 악화되었다면?

    여드름이 악화되는 꿈은 가볍게 보았던 문제들이

    매우 만만치 않은 문제였음을 의미합니다

    악화된 여드름이 검게 변하거나 출혈이 멈추지 않았다면

    문제가 상당히 장기화 됨을 뜻하며 나의 신용이나

    사회적인 평가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게 됨을

    암시하므로 잘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9.꿈에서 여드름을 짰다면?

    여드름을 짜는 꿈은 나의 외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내적인 상태나 삶의 방향에 대한 재고와

    변화가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머리스타일을

    바꾸거나 운동을 시작하여 몸매를 가꾸거나

    나를 변화시키기 위하여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10.꿈에서 여드름을 병원에서 진찰을 받았다면?

    여드름을 병원에서 진찰을 받는 꿈은

    진찰받은 결과를 기억하시면 좋습니다

    의사의 처방으로 여드름이 나았다면

    현재 나의 고민을 해결해줄 조력자를

    만나게 됨을 의미하며 의사를 만나지도 못하고

    진찰을 받지도 못하고 하염없이 기다렸다면

    현재 안고 있는 문제를 나스스로 해결 함을

    암시합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11.꿈에서 여드름이 터졌다면?

    여드름이 터지는 꿈은 일상적인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주변사람들의 비판이나 부담이 줄어들게 되고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장애물없이

    순조롭게 흘러갈 것입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12.꿈에서 여드름 약을 발랐다면?

    여드름 약을 바르는 꿈은 약을 사용한후

    효과가 중요합니다

    약을 발라 여드름이 나았다면 문제가 해소됨을

    의미하며 약을 사용하여 여드름이 더욱

    악화되었다면 잘못된 판단으로 인하여

    사태가 더욱 악화됨을 뜻하므로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13.꿈에서 뽀루지가 났다면?

    뽀루지 꿈은 예기치 않은 문제나 곤란한 상황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암시하며 현재의 상황이나

    미래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불안이 생김을 뜻합니다

    나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없는 상태이므로

    나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14.꿈에서 이마에 여드름이 났다면?

    이마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나의 비겁한 행동이

    나의 신용을 매우 떨어뜨리게 됨을 뜻합니다

    이마는 나의 지성과 이성을 의미하며

    나의 잘못된 생각이 주위로부터 비난을 받게

    될 것이므로 일을 결정할때 신중하게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5.꿈에서 코에 여드름이 났다면?

    코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내가 예상했던 일들이

    크게 어긋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로 인하여 큰 실수를 하게 되어 부끄러운 경험을

    하게 되며 간접적으로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도 있겠습니다

    16.꿈에서 입근처에 여드름이 났다면?

    입근처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내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언행에 조심하시는게 좋겠습니다

    17.꿈에서 머리나 목에 여드름이 났다면?

    머리나 목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나의 윗사람 즉 상사나 선생님이나

    지위가 높은 사람들에게 나의 평판이

    좋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나의 상사에게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하여 스스로

    노력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8.꿈에서 여드름 자국이 신경이 쓰였다면?

    여드름 자국이 신겨이 쓰이는 꿈은

    나의 인간관계가 저하되며 주위사람들과

    서먹서먹하게 됨을 뜻합니다 여드름이 나아

    흉터가 남는 것은 문제가 해결되어도

    완전한 해결에 이르지 못하고 응어리가 남게 됨을

    암시합니다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 나는 꿈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