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 건물에 불나는 꿈 부엌에 불나는 꿈 해몽
    꿈해몽 2024. 5. 22. 00: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이나 건물에 불이 나는 꿈을 꾸셨나요?

    혹시 하는 마음이 들어 잠에서 깨어나서

    불안하셨을텐데요

    불나는 꿈

     

    꿈해몽

    [ 불나는 꿈 ]

    불나는 꿈을 꾸시고 불안한 마음에 잠에서 깨어나셨나요?

    꿈엥서 불이 나는 것은 현실과는 다르게

    길몽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불이 어떻게 나고

    어떤 장소에서 불이 났는냐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지금부터 함께 상황별 불나는 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나는 꿈

    1.꿈에서 집에 불이 났다면?

    꿈에서 집에 불이 났다면 집안에 좋은일들이

    생기고 내가 하고 싶었던 일들이 잘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만약 불이 끄기 어려울정도로 아주 크게 났다면

    내가 생각하지도 못했던 큰돈이 들어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집안이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고 유산 또는 복권에

    담청될 수 도 있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불나는 꿈
    반응형

    2.꿈에서 불이 나서 폭발했다면?

    꿈에서 불이나서 폭발하는 꿈은 길몽중의 길몽입니다

    불이나는것만으로도 아주 좋은 의미인데

    거기에다가 폭발까지 했으니 행운이 오는데

    아주 큰 행운이 올것임을 의미합니다

    불나는 꿈

    3.꿈에서 불이 번졌다면?

    불이 여기저기 번지는 꾸음 나의 잠재된

    능력들이 발휘되어 널리 이름을 알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명성을 얻어 큰 부를 쌓게 될것입니다

    불나는 꿈

    4.꿈에서 건물에 불이 났다면?

    건물에 불이 나는 꿈은 현재 과도한 경쟁으로 인하여

    경쟁자들로부터 과도한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다는것을

    반영하는 심리몽중 하나입니다

    불나는 꿈
    728x90

    5.꿈에서 부엌에 불이 났다면?

    부엌에 불이 나는 꿈은 부엌은 건강과 부를 상징하므로

    앓고 있었던 병이 낫거나 큰 부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불나는 꿈

    6. 꿈에서 방에 불이 났다면?

    방에 불이 나는 꿈은 방의 주인에게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안방이라면 부모님의 건강이

    좋아지고 자녀의 방에 불이 났다면

    자녀가 시험을 아주 잘봐서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나는 꿈

    7.꿈에서 내가 직접 불을 냈다면?

    내가 불을 내는 꿈은 가정의 평화와

    화목함 뿐만 아니라 사업에서 성공까지 하게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불나는 꿈

    8.꿈에서 남의 집에 있던 불이 우리집으로 번졌다면?

    남의 집의 불이 우리집으로 옮겨 붙는 꿈은

    남이 누리던 권세와 재산을 받게 됨을

    의미하므로 모르고 있었던 돈을 찾게 되거나

    유산을 상속받을수 있습니다

    불나는 꿈

    9.꿈에서 폐가에 불이 났다면?

    폐가에 불이 나는 꿈은 부정적이고

    안좋은 기운을 다 태운다는 의미로

    액운이 사라지고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불나는 꿈

    10.꿈에서 집에 난 불이 산으로 번졌다면?

    집에 난 불이 산으로 번지는 꿈은

    행운에 행운을 더하는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큰 행운이 들어와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직장에서는 능력을 인정받아 높은 위치로

    승진하거나 보상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불나는 꿈

    11.꿈에서 불에 타서 죽었다면?

    불에 타서 죽는 꿈은 현재 내가 하는 일들이

    술술 잘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나의 능력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될것이고 부와 명예를 얻게 될것입니다

    불나는 꿈

    12.꿈에서 화상을 입었다면?

    화상을 입는 꿈은 만약 지금 나의 상황이

    어렵다면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나는 꿈

    13.꿈에서 불이 몸에 옮겨 붙었다면?

    불이 몸에 옮겨 붙었다면 나의 몸이

    현재 안좋았다면 병이 활활 타버려 건강해짐을

    의미하며 사업자 또는 직장인이 꿈을 꾸셨다면

    주변인들에게 좋은 인식을 심어줘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나는 꿈

    14.꿈에서 꺼지는 불을 보았다면?

    꺼지는 불을 보는 꿈은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이

    꺼져가는 불씨처럼 안좋아짐을 의미합니다

    사업이 실패하게 되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불나는 꿈

    15.꿈에서 불이난 집의 불을 껐다면?

    불이난 집의 불을 끄는 꿈은 나에게 굴러들어온

    행운을 나 스스로 꺼버림을 의미합니다

    하고 있는 일들이 잘풀리지 않고

    나뿐만 아니라 주변사람들까지 손해를 볼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