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수 꿈 홍수나는 꿈 홍수 대피하는 꿈 홍수 집무너지는 꿈 상황별 해몽
    꿈해몽 2024. 4. 19. 00: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서 홍수가 나셨나요?

    홍수는 물의 상황에 따라 길몽이기도 하고

    흉몽이기도 합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꿈해몽

    [ 홍수 꿈 ]

    오늘은 물의 상황에 따라 흉몽이기도

    길몽이기도 한 홍수 꿈 상황에 따른 홍수꿈

    나에게 무엇을 암시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반응형

    1.꿈에서 집에 홍수가 났다면?

    집에 홍수가 나는 꿈은 대체로 길몽입니다

    집안에 생각지도 못한 큰 이득이 생겨 횡재수를

    하게 되거나 복권같은 큰 운이 따를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점은 홍수가 났지만 맑은 물이 우리집에

    들어차야 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맑은물이

    아니고 흙탕물이 들어오는 꿈을 꾸셨다면

    흉몽이므로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2.꿈에서 홍수가 나서 사람들이 대피했다면?

    홍수가 나서 사람들이 대피하는 꿈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주변지인 직장동료

    등이 나와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변사람들과

    사소한일로 다툼들이 발생하게 되므로

    행동에 유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728x90

     

    3.꿈에서 도로가 물에 잠겼다면?

    도로가 물에 잠기는 꿈은

    꿈속에서 도로는 내가 나아가야할 길이며

    이것이 물에 잠기는 것은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거나

    실패함을 의미합니다 이꿈을 꾸셨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을 점검하여 다시 방향을

    잡는것이 좋습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4.꿈에서 물위에 떠있는 자동차에 내가 타고 있었다면?

    물위에 떠있는 자동차에 타고 있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하는일들에 좋은운이 따르게 될것입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5.꿈에서 홍수로 인하여 집이 무너졌다면?

    홍수로 집이 무너지는 꿈은 예기치못한 사건

    사고 또는 병에 걸려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것임을 암시합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6.꿈에서 홍수로 인하여 건물이 무너졌다면?

    홍수로 인하여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운영중인 사업등이 어려움에

    부딪혀 큰 손해를 보게 될것임을 의미합니다

    또는 직장에서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밀려나

    직장내 평가가 좋지못함을 의미합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7.꿈에서 홍수에 떠밀려 내려갔다면?

    홍수에 떠밀려 내려가는 꿈은 잘못된 선택으로

    인하여 나 스스로 좋은 기회를 나려버림을 의미합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8.꿈에서 홍수로 차에 물이 찼다면?

    홍수로 인해 차에 물이 차는 꿈은

    내가 나아가는 앞날에 장애물을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음을 뜻합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9.꿈에서 홍수로 농작물이 망가졌다면?

    홍수로 농작물이 망가지는 꿈은

    집안에 경제적인 손해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부동산이나 주식을 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투자를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10.꿈에서 홍수가 나서 가족이 대피했다면?

    홍수가 나서 가족이 대피하는 꿈은 집안에

    어려운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가족간에

    불화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11.꿈에서 홍수로 방안에 물이 찼다면?

    홍수로 방안에 물이 차는 꿈은 내가 속한

    단체나 기관에서 나의 힘이 커지고

    영향력이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이로인하여 많은 재물도 따라옵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12.꿈에서 홍수를 구경했다면?

    홍수를 구경하는 꿈은 하는 일들이

    어려움에 처하고 부부관계가

    나빠짐을 의미하므로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홍수 꿈 홍수나는 꿈

    13.꿈에서 홍수가 나서 높은곳으로 피하였다면?

    홍수가 나서 높은곳으로 피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등에

    조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어 문제상황을

    해결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