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박 꿈 수박 사는 꿈 수박 먹는 꿈 수박 훔치는 꿈 상황별 해몽
    꿈해몽 2024. 3. 20. 00: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박꿈은 긍정 또는 부정

    두가지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상황별로 수박꿈의

    의미가 달라지므로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박꿈

    꿈해몽

    [수박꿈]

     

    수박꿈은 긍정 부정 두가지 의미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수박꿈은

    그의미가 달라지니 함께 상황별 수박꿈 그 의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수박꿈

    1.꿈에서 수박을 먹었다면?

    수박을 먹는 꿈은 두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가지는 경제적으로 금전운이 올라가 부유해짐을 의미하며

    또 다른 한가지는 건강상에 예기치못한 질환이 올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박꿈

    2.꿈에서 수박밭에 수박이 주렁주렁 열려 있었다면?

    밭에 수박이 주렁주렁 열려 있었다면 운이 올라감을

    의미합니다 그중 금전운이 오르기 때문에

    돈과 관련된 일 또는 투자를 하시면 많은

    이익을 얻으실 수 있을것입니다

    밭에 수박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 이익은

    더 많아집니다

    수박꿈
    728x90

    3.꿈에서 다른사람의 수박을 훔쳤다면?

    다른사람의 수박을 훔치는 꿈은 만약내가

    직장인이라면 승진 기회를 얻음을 의미하므로 길몽입니다

    또는 다른사람의 권리를 내가 얻을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박꿈

    4.꿈에서 냉장고에 수박이 가득하였다면?

    냉장고에 수박이 가득한 꿈은 집안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여유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또는 생각지도 못한 돈을 얻는등 횡재수가

    따르게 되므로 복권을 사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수박꿈

    5.꿈에 잘 익은 수박이 나왔다면?

    잘 익은 수박꿈은 연애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가 만약 남자라면 훌륭한 여성과 연애를 하게 될수도 있고

    직장일이나 사업이 막혀있던 것이 풀려 일이

    결실을 맺게 됨을 의미합니다

    수박꿈

    6.수박이 빨갛게 아주 잘 익었다면?

    연애운이 크게 상승하여 내가 꿈에 그린던

    이상형의 사람과 만나게 되어 결실을 맺을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박꿈

    7.꿈에서 수박을 잘랐다면?

    수박을 자르는 꿈은 나의 결실을 잘라서

    남에게 준다는 의미로 좋지 않은 상황을

    암시합니다

    수박꿈

    8.꿈에서 수박을 많이 수확하였다면?

    수박을 많이 수확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서 크게 번창하여 많은 보상이 따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수박꿈

    9.꿈에서 수박을 품에 안고 있었다면?

    수박을 품에 안고 있는 꿈은 태몽입니다

    곧 태어날 아이가 좋은 돈 복을 타고 태어날것임을

    의미합니다

     

    수박꿈

    10.꿈의 수박이 덜 익었다면?

    수박이 덜 익은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또는 내가 하는일들이 결과가 좋지 않음을

    뜻합니다

    수박꿈

    11.꿈에서 수박꽃을 보았다면?

    수박꽃을 보는 꿈은 금전운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들이 잘 풀리고 그 에 따른

    금전적 보상이 따라오게 될 것입니다

    수박꿈

    12.꿈에서 아주 큰 수박을 봤다면?

    아주 큰 수박 꿈은 돈도 잘벌고 건강하고 예쁜

    아기가 태어날것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수박꿈

    13.꿈에서 수박을 샀다면?

    수박을 사는 꿈은 내가 투자한 곳에서 돈이 들어와

    많은 이득을 보게 될것임을 의미합니다

    수박꿈

    14.꿈에서 수박을 깨트렸다면?

    수박을 깨트리는 꿈은 결실을 맺어야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생각지도 못한 손실을 보게됨을 의미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수박꿈

    15.꿈에서 수박이 썩었다면?

    수박이 썩은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겨

    근심걱정이 생김을 의미하므로 건강에 유의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수박꿈

    16.꿈에서 수박에 금이 갔다면?

    수박에 금이 간 꿈은 연인 부부간에

    불화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또는 나의 건강에

    적신호가 커져 큰 문제가 발생함을 의미합니다

    또는 직장 사업등에 문제가 생기는 등

    전체적으로 안좋은 일이 생김을 뜻하므로

    조심 또 조심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수박꿈

    17.꿈에서 수박을 잔뜩 사왔다면?

    수박을 잔뜩 사오는 꿈은 집에 많은 돈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현재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큰 돈이 따라오는 운이 크기 때문에 사업을

    크게 키워보시는 것도 좋을 때입니다

     

    수박꿈

    18.꿈에서 입안에 수박씨가 가득햇다면?

    입안에 수박씨가 가득한 꿈은 금전 재물운이

    나에게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돈이 들어올 수 있으므로 복권을 사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