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구리꿈 개구리나오는 꿈 개구리 잡는 꿈 개구리 먹는꿈 황금 개구리 꿈 상황별 해몽
    꿈해몽 2024. 3. 1. 00: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에서 개구리가 나오셨나요?

    개구리가 나오는 꿈에서 개구리는

    가능성 전환점 재주 처세술 자손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구리꿈은 대부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상황별로 그 의미가 다르니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구리꿈 해몽

    꿈해몽

    [개구리꿈]

     

    개구리꿈은 대부분 좋은의미로 풀이되지만

    상황별로 그 의미가 달라지니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구리꿈 해몽
    반응형

     

    1.꿈에서 개구리가 나왔다면?

    꿈에서 개구리가 나왔다면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올것임을 의미합니다 나의

    숨겨진 가능성을 인정받아 성공할 기회가

    찾아오고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고

    합격의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개구리꿈 해몽

    2.꿈에서 커다란 개구리가 나왔다면?

    꿈에서 커다란 개구리가 나왔다면 규모가

    큰 사업을 내가 추진하게 되고 심지어

    능력까지 인정받아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개구리꿈 해몽
    728x90

    .

    3.꿈에서 개구리를 잡았다면?

    꿈에서 개구리를 잡았다면 경제적으로 안정되고

    재물이 풍부해짐을 의미합니다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되어

    사람들의 믿음을 얻게되고 경제적으로도

    풍족해져 안정적이게 됩니다

    개구리꿈 해몽

    4.꿈에서 개구리가 뛰어들었다면?

    꿈에서 개구리가 뛰어들었다면 하고있는

    일이 술술 잘풀려 직장이나 사업에서 크게

    성공하여 승진을 하거나 보상을 받을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구리꿈 해몽

    5.꿈에서 개구리를 먹었다면?

    꿈에서 개구리를 먹었는데 그게 맛있게 느껴졌다면

    나의 건강이 좋아지고 또는 가족중에 환자가 있었다면

    그 분이 건강을 되찾게 됨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개구리가 맛이 없었다면 건강이 나빠질수

    있다는 의미이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구리꿈 해몽

    6.꿈에서 개구리가 뛰어 오르는 것을 보았다면?

    꿈에서 개구리가 뛰어 오르는 것을 보았다면

    운세가 높이 오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준비하고 있었던 시험에 붙거나 직장인 이시라면

    승진하거나 연봉이 올라가게 됩니다

    개구리꿈 해몽

    7.꿈에서 개구리가 여러마리 나왔다면?

    꿈에서 개구리가 여러마리 나왔다면 나의

    주변의 환병이 변화할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나온 개구리들이 귀엽웠다면 좋은방향의 변화이고

    개구리들이 못생기게 느껴졌다면 안좋은 변화를

    의미합니다

    개구리꿈 해몽

    8.꿈에서 개구리가 울었다면?

    개구리가 우는 꿈은 안좋은 운이 끼어

    하는일마다 막히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로인해 하는일마다 힘들어지고 예기치도

    못한 걱정거리 근심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9.꿈에서 개구리를 키웠다면?

    개구리를 나자신이 직접 키웠다면 재물과 금전운이

    올라감을 의미합니다 꾸준히 저축하면 생활이

    윤택해지고 그동안 내가 노력했던 일들에 대하여

    보상을 얻게 될 것입니다

     

    10.꿈에서 개구리 떼가 울었다면?

    꿈에서 개구리 떼가 울었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세를 얻어 나의 명예가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울음소리가 듣기 싫었다면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려 구설에 휘말릴수 있으므로

    평소 언행에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구리꿈 해몽

    11.꿈에서 개구리를 죽였다면?

    꿈에서 개구리를 내가 직접 죽였다면 예기치 못한

    사고나 질병을 암시합니다 또는 재물이 사라짐을

    의미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2.꿈에서 개구리에게 물렸다면?

    꿈에서 개구리에게 물렸다면

    어렵게 생각했던 일들이 힘든 고비를 넘겨

    술술 잘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개구리꿈 해몽

    13.꿈에서 개구리를 잡았다가 놓쳤다면?

    꿈에서 개구리를 잡았다가 놓치는 것은

    허황된 생각으로 잘 풀리고 있던 일들도

    망하게 됨을 의미하므로 만약 기회가 왔다면 신중하게

    생각하여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구리꿈 해몽

    14.꿈에서 개구리를 보고 기분이 안좋았담면?

    개구리를 보고 기분이 나쁜 꿈은 나의 단점을

    나스스로 크게 생각하여 스스로 나자신에게 혐오에

    빠졌다는 의미입니다 나 자신을 똑바로 쳐다보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힘을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근심 걱정으로 인하여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므로

    그 무엇보다 나자신에게 집중하고 나를 돌보는 것이

    중요한 때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15.꿈에서 돌을 던져 개구리를 맞췄다면?

    개구리를 돌로 맞춘 꿈은 현재 내가 지내고 있는 곳에서

    이사를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직장인이살면

    부서내 이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16.꿈에서 검은 개구리가 나왔다면?

    검은 개구리가 나온 꿈은 질병 재난 사고 사건을

    의미합니다 주변을 둘러보고 항상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고 주위를 잘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구리꿈 해몽

    17.꿈에서 황금 개구리가 나왔다면?

    황금개구리가 나온꿈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집안에 돈과 자산이 넘칠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는 좋은 의미의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내가 운영중인 사업체가 있다면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될것이고

    직장인이시라면 승진이나 연봉이 크게 오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황금개구리가 나에게서 달아났다면 곧

    행운도 달아난다는 의미이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8.꿈에서 개구리를 만졌다면?

    개구리를 만지는 꿈은 나의 가능성이 열려 있다는 의미입니다

    어려웠던 일들이 익숙해지고 새로운

    도전들에도 성공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