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술하는 꿈 성형수술 코수술 눈수술 다리수술
    꿈해몽 2024. 2. 20. 23: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술을 한다는 것은

    변화나 전환점을 상징한다 합니다

    수술하는 꿈 해몽

    꿈해몽

    [ 수술꿈 ]

    수술하는 꿈은 꽤나 무섭고 인상깊은 꿈입니다

    수술을 하는 꿈은 어떤부위에 어떻게 수술했냐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오늘은 수술하는 꿈 상황별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수술하는 꿈 해몽
    반응형

    1)그냥 수술만 하는 꿈을 꿨다면?

    수술을 하는 꿈은 해결되지 않은 문제나 답답함 머리아픔을

    의미합니다 그렇다고 나쁜의미로만 해석되는 것은

    아니고 수술은 아픈 부위를 치료하는 행위이므로

    꿈속에서 수술 역시 힘든 상황을 부수고 긍정적인

    전환점을 맞이하는 데 도움이 될것을 의미합니다

    수술하는 꿈 해몽

    2)얼굴을 고치는 성형수술을 하는 꿈을 꿨다면?

    평소나의 외모에 불만을 가진것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만약 그런것이 아니라면 사법기관이나 경찰기관에서

    조사를 받는일이 생길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8x90

    3)수술받다가 내가 죽었다면?

    꿈에서 수술을 받다가 내가 죽었다면 아주 끔찍하지만

    꿈에서 축하받을만한 일이 생겼다는 좋은 꿈입니다

    중요한 계약이 성사되거나 부동산의 매매가

    이루어지는 등 기쁜일들이 찾아오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4)꿈에서 수술하는 장면을 보았다면?

    꿈에서 수술하는 장면을 보는 것은 길몽입니다

    특히나 집안에 아픈 환자가 있다면

    그 환자분의 오랜 질환이 사라지고 건강을

    되찾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술하는 꿈 해몽

    5)꿈에서 의사가 수술을 하다가 중단을 하였다면?

    오랫동안 만성질병이 있었다면 더욱 병세가

    악화가 될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생을 하게 되거나 문제가 생기고 진행된던 일의

    중단이 있을수 있게 되므로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수술하는 꿈 해몽

    6)꿈에서 코수술을 받았다면?

    꿈에서 코수술을 받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다른 사람의 방해나 간섭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런 꿈은 돈 재산과 관련된

    손해를 예고하므로 큰 경제적 손실에 대하여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꿈에서 수술을 하는데 통증을 느꼈다면?

    꿈에서 수술중 통증이 느껴졌다면 나의 재능을

    다른사람에게 알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주변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잘풀리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수술하는 꿈 해몽

    8)꿈에서 다리수술을 받았다면?

    꿈에서 다리 수술을 받았다면 현재 맞닥뜨리고 있는

    문제 어려움을 극복하고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됨을

    암시합니다

    수술하는 꿈 해몽

    9)꿈에서 팔수술을 받았다면?

    예기치못한 사고로 인하여 부상을 입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외출을 할때 안전사고에 조심해야합니다

     

    10)꿈에서 머리 수술을 받았다면?

    남에게 나자신을 평가 받을 만한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작품의 심사를 받거나 수사기관, 기자등에게 나의

    이야기를 말하게 될것입니다 또는 새로운 이념을

    가지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술하는 꿈 해몽

    11)꿈에서 눈 수술을 받았다면?

    눈수술을 받는다는 것은 새로운 재능과 보는 시야를

    가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많은 지식을 얻어 좋은 방법으로

    나의 목표를 달성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12)꿈에서 배수술을 받았다면?

    꿈에서 배수술을 받았다면 복잡하게 얽혀있던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사업이나 일적으로 문제가 있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다면 문제를 해결하여

    좋은 방향으로 가게 될것이므로 길몽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13)꿈에서 교통사고가 나서 수술을 받았다면?

    현재 겪고 잇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하여 엄청

    노력하지만 결국은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로인하여 마음고생을 하게 될것임을 암시하므로

    이런일이 일어나도 마음을 단단히 먹는것이 좋겠습니다

    수술하는 꿈 해몽

    14)꿈에서 통증없이 수술을 잘 받았다면?

    하는 일들이 큰 어려움없이 무탈하게 잘 흘러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길몽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