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식 먹는 꿈 식사꿈 음식별 꿈해몽 미역국 꿈 밥꿈 술꿈
    꿈해몽 2024. 2. 19. 20: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음식은 꿈속에서 아주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음식에 따라 각각의 상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음식별 꿈의 의미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음식먹는 꿈 식사 꿈

    [ 음식 먹는 꿈 / 식사 꿈 ]

    #음식별 꿈해몽

    음식은 음식의 상태 식사하고 있는 장소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지므로 지금부터 음식별 꿈의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음식먹는 꿈 식사 꿈

    1) 꿈속에서 만두를 먹었다면?

    만두를 꿈에서 먹었다면 내가 지금 하는일에 따라서

    다르게 풀이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직장인이라면

    감봉 , 권고사직, 해고 등등 직장에서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것임을 의미합니다

    내가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사업이 실패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이라면

    나의 실력보다 낮은 연봉으로 취직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음식먹는 꿈 식사 꿈

    2)꿈속에서 밥을 먹고 있었다면?

    꿈속에서 밥을 먹고 있었다면 건강이 나빠지거나

    이직을 하게되는등 원지않는 일을 당하게 될수 도 있습니다

    또는 연인 부부사이에 다툼으로 이별을 할수 도있기에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8x90

     

    3)내가 다른사람에게 술을 주고 있었다면?

    다른사람에게 술을 주고 있었다면 이별을 뜻합니다

    부부 또는 사랑하는 연인끼리 사소한 다툼으로 인해

    이별까지 갈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화가 나지만

    마음을 가다듬고 이성적으로 차분한 마음으로

    관계를 이어나가는 것이 중요한 시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음식먹는 꿈 식사 꿈

     

    4) 꿈속에서 떡을 먹고 있었다면?

    떡을 먹는다는 것은 좋은일이 생길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경조사에서 일반적으로 떡을 먹으며

    특히 기쁜일이 있을때 감사 선물로 떡을 많이 돌립니다

    이처럼 떡을 먹는 꿈은 좋은 소식이 곧 들려오거나

    결혼을 하게 되는등 좋은일들이 생기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학생이라면 원하는 대학에 들어가게 될것이고 직장인이라면

    월급이 오르거나 승진함을 의미하므로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음식먹는 꿈 식사 꿈

    5)꿈에서 미역국을 먹고 있었다면?

    미역국 먹고 있다는 것은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어

    많은 것을 잃게 될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권의로 투자 보증등을 하게 될 경우

    금전적으로 큰 손실을 보게 되어 실패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와 함께 믿었던 사람들로부터 뒷통수를 거하게

    당하게 되어 인간관계에도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음식먹는 꿈 식사 꿈

    6)꿈속에서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면?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면

    계약 성사 어떤 이권등 좋은일들이 생기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일이라면 능력을 인정받을수 있게 중요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여 성과를 거두게 될것이고

    개인 사업자라면 자신의 사업에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7)꿈속에서 엿을 먹고 있었다면?

    엿을 먹고 있었다면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등에서

    초기에는 잘진행되고 있어 보이나 갈수록

    어려움이 닥쳐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임산부의 경우 뱃속의 아이가 유산 됨을

    의미하므로 조심 또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음식먹는 꿈 식사 꿈

    8)꿈속에서 포도를 먹고 있었다면?

    포도는 꿈속에서는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송이 가득 포도를 먹었다면 태몽으로 풀이되고

    예술가라면 창작물이 아주 성공적으로 만들어 큰성과를

    거두게 됨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포도알을

    한알씩 먹었다면 유산됨을 의미하므로 아주아주

    조심조심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9)꿈속에서 개고기를 먹었다면?

    개고리를 먹는 꿈은 투자나 계약이 잘못되어

    금전적인 손실을 잃게 됨을 의미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음식먹는 꿈 식사 꿈

    10)꿈속에서 얼음을 먹었다면?

    얼음꿈은 건강상에 어떤 문제가 생긴다는

    흉몽입니다 특히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겨운 상황을

    의미하며 감기나 독감 같은 질병에 걸리게 되어

    고생할수 도 있음을 의미하므로 평소

    위생을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11)꿈속에서 고깃국을 먹었다면?

    고깃국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하는일에 대한 보상을 아주 두둑히 받게 됨을

    의미하므로 현재 하는일에 최선을 다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음식먹는 꿈 식사 꿈

    12)꿈속에서 구더기를 먹었다면?

    구더기를 먹었다면 의외로 재물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구더기는 많이 먹을수록

    재물운이 많이 상승함을 의미하므로 길몽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