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엘리베이터 꿈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해몽
    꿈해몽 2024. 8. 14. 01:04
    728x90
    반응형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꿈해몽

    [ 엘리베이터 꿈 ]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다가 갑자기 추락하거나 하셨다면

    이게 과연 어떤 꿈인지 궁금하셨을 겁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추락꿈은 꿈의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수도 흉몽이 될수도 있으므로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1.엘리베이터 고장나는 꿈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꿈은

    현실에서는 내가 처한 상황에서 힘을

    발휘하지 못하거나 예기치 못한

    어려움에 처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꿈을 꾸셨다면

    이런 상황을 잘 극복하기 위하여 이성적으로

    잘 생가하시어 극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2.엘리베이터 타고 내려가는 꿈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꿈은

    그동안 내가 노력해왔던 일들의

    결말이 좋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타고 내려가다가 멈추었다면

    극복할 기회가 아직 남아 있음을 의미하므로

    어려움을 잘 헤쳐나가는것이 좋겠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반응형

    3.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은 새로운 업무의

    시작 또는 진급 나의 성취 좋은 방향으로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자신감을 가지고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일을 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4.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꿈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꿈은

    나에게 출세의 운이 올라감을 의미합니다

    현재 내가 일하고 있는곳에서 승진을 하거나

    또는 원하는 곳에 합격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5.엘리베이터 안에 갇히는 꿈

    엘리베이터 안에 갇히는 꿈은

    현재 나의 직장에서 나 스스로 발전이 없어

    답답함을 많이 느끼고 있어 꾸는 심리몽이빈다

    현재 나의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계획을

    새워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6.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꿈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꿈은

    나의 운이 하락하고 행운이 멀리 도망감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또 누군가의

    방해로 현재 내가 하고 있는일에

    방해를 받아 목표에서 점점 더

    멀어짐을 암시하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7.엘리베이터 사고 꿈

    엘레베이터 사고 꿈은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한 문재나 장애물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사고를 당하는 상황은

    나의 통제에서 벗어난 상황이므로

    현실의 두려움과 불안이 꿈에 나타난 것이고

    현실에서 중요한 일을 결정하게 된다면

    주변을 조심스럽게 둘러보고

    신중하게 결정하는것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8.엘리베이터 고장으로 탈출을 시도 하는 꿈

    엘리베이터 고장으로 탈출을 시도하는 꿈은

    나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 업무로 인하여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또는 가까운 지인 주변사람들과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김을 암시하므로 언행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9.엘리베이터 추락 꿈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 꿈은

    현재 내가 겪고있는 불안 스트레스가

    매우 높은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현재 내가 직면한 문제에대하여

    나스스로 무력하여 불안과 두려움을

    느끼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10.엘리베이터 안에 연인과 단둘이 타는 꿈

    엘레베이터 안에 연인과 단둘이 타는 꿈은

    나의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만날수 있게 되고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아주 잘 풀리게 됨을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11.엘리베이터안에 갇혀 나오지 못하는 꿈

    엘레베이터 안에 갇혀 나오지 못하는 꿈은

    내가 계획한 일들이 어려움에 처해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심한 압박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시고

    차근차근 일을 헤쳐나가보시길 바랍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12.고장난 엘리베이터에서 구조되는 꿈

    고장난 엘리베이터에서 구조되는 꿈은

    현재 나의 상황에서 능력있는 귀인 또는

    조력자를 만나 상황을 극복하여 내가

    원했던 결과를 달성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13.엘리베이터를 놓치는 꿈

    엘리베이터를 놓치는 꿈은

    현실에서는 나에게 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14.엘리베이터가 아주 빠른 속도로 올라가는 꿈

    아주 빠른 속도로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는 꿈은

    횡재수를 하게될 꿈이므로 복권을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15.상사와 엘리베이터를 함께 탄 꿈

    직장상사와 엘레베이터를 함께 탄 꿈은

    그 사람은 나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하지만

    현실에서는 별 도움이 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 꿈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